에이서, 인텔 7세대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출시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서, 인텔 7세대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출시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지마켓, 옥션과 공동으로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Kabylake)가 탑재된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즈니스 노트북 ‘아스파이어(Aspire) E5-575 엘리트’와 보급형 게이밍 노트북 ‘아스파이어 E5-575G AWP’ 등 에이서의 최신 노트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스파이어 E5-575 엘리크’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고성능 노트북으로 인텔 7세대 i5 코어 프로세서와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에이서 고유의 디자인 패턴인 텍스타일 패턴이 들어가 있어 스크래치나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으며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그 밖에 에이서의 독자적인 기술인 트루하모니(TrueHarmony) 시스템과 2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블루라이트쉴드(Bluelight Shield) 기능을 통해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아스파이어 E5-575G AWP’은 보급형 게이밍 노트북으로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5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940MX그래픽이 탑재되어 있으며, 802.11ac MU-MIMO 기술을 통한 빠른 무선 연결과 USB C타입 포트가 제공된다.

또한 풀HD 디스플레이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과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간편한 확장성을 위한 후면 도어를 제공하여 추가 HDD와 메모리가 장착이 가능하고 HDMI와 VGA 포트도 기본 내장돼 있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에 지마켓과 옥션에서 에이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특별 할인 가격에 추가로 3만원이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