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울트라스타 SSD, VM웨어 버추얼 SAN 사용 인증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울트라스타 SSD, VM웨어 버추얼 SAN 사용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은 HGST의 울트라스타 SN150 SSD 제품이 VM웨어 버추얼 SAN 및 브이스피어 사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울트라스타 SN150 SSD는 레이턴시를 줄이고, 가상화 서버와 클라우드에서 하이퍼스케일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한층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VM웨어 스토리지 환경에서의 총소유비용(TCO)을 대폭 낮출 수 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VM웨어의 인박스 NVMe 드라이버를 활용한 NVMe SSD로, 데이터센터 관리자는 다운로드와 설정 수행에 따른 불필요한 시간 소모 없이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저장용량은 1120GB에서 3820GB까지며, 버추얼 SAN의 최고 성능 클래스(클래스F)를 상회하는 속도를 구현한다.

기업은 캐싱은 플래시를 이용하고 스토리지는 HDD를 이용하는 하이브리드와 올플래시 등 다양한 가상화 서버 및 스토리지 설정을 구축할 수 있다. 대용량의 데이터 워크로드도 무리 없이 처리 가능하다.

아난드 자야팔란 웨스턴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인증으로 VM웨어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했다”며 “특히 올플래시 및 하이브리드 버추얼 SAN 환경에 사용되는 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증가하는 데이터 수요에 잘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