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신입·경력 채용 확대…능력 중심 ‘열린 채용’ 눈길
상태바
와이즈넛, 신입·경력 채용 확대…능력 중심 ‘열린 채용’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분석, 수집 및 검색 분야 지능정보SW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이 스펙, 지역, 출신학교 등 차별 없는 능력 중심의 열린 방식으로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모집분야는 지식컨설팅, 지식구축, 제품기획, SW연구개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개발, 솔루션 영업 등으로 와이즈넛의 인공지능기반 지능정보 기술 및 SW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모집분야를 상반기 채용 대비 전 영역으로 확대했다.

당초 하반기 공개채용 서류지원 온라인 접수기한이 9일까지였으나, 마감일(9일)을 앞두고 지원자의 채용 웹사이트 접속과 문의가 몰리면서 접수에 어려움을 겪은 지원자가 많아 20일까지 연장을 결정했다고 인사팀 관계자가 전했다.

와이즈넛은 ICT 분야 K-글로벌 300에 선정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기술력이 검증된 우수한 기업으로써, 이번 하반기 채용을 통해 와이즈넛의 지능정보SW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 연구개발(자연어처리기술, 자율학습기술, 딥러닝, 텍스트 마이닝 등) 분야의 우수 인재를 대거 확보할 예정이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와이즈넛의 비전에 공감하는 성실성과 열정, 역량을 겸비한 우수 인재들이 대거 지원해주어 감사하다”며 “와이즈넛은 이들이 인공지능기반 빅데이터 분석, 수집 및 검색 기술의 전문가로서 지능정보SW산업을 리드해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즈넛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지원 가능하고, 전형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심사, 인적성 검사, 역량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경력직은 서류심사, 역량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