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AWS 마켓플레이스 ‘Pay As You Go’ 클라우드 출시
상태바
인포매티카, AWS 마켓플레이스 ‘Pay As You Go’ 클라우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9.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구축·관리하는 비용 효율적·신속한 진입로 제공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정연진)는 저렴한 시간당 요금 및 연간 서브스크립션으로 AWS 마켓플레이스(Amazon Web Services Marketplace)에서 제공되는 5개의 새로운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제품을 6일 발표했다.

인포매티카는 규모에 관계없이 조직들이 AWS에서의 데이터 관리 프로젝트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시작하여 빠른 혁신, 민첩성 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 제품들을 개발했다. 고객들은 이제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AWS 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모든 규모의 데이터를 연결 및 통합할 수 있는 인포매티카의 세계적인 기술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인포매티카의 신제품에는 15일 무료 평가판이 포함되며, AWS, SaaS애플리케이션 및 기업 내 시스템 등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구축 및 관리하는 빠른 진입로를 제공한다. AWS를 위한 인포매티카 솔루션은 SaaS 애플리케이션 통합부터 데이터 웨어하우스의 최적화 및 빅 데이터 분석에 이르는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하여 고객, 제품, 공급업체 및 위치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제품은 아마존 S3, 아마존 RDS, 아마존 디나모 DB 및 아마존 오로라와 같은 추가적인 주요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빠른 혁신을 지원한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민첩성, 시장 출시 속도 및 유연성은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핵심 요소이며 하이브리드 환경에 대한 지원 필요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인포매티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업 내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대규모 분석을 포함하는 클라우드 AWS와의 사전 구축된 상호 운용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