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LabVIEW 2016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 발표
상태바
NI, LabVIEW 2016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 발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9.0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bVIEW 2016 채널 와이어로 개발 간소화·생산성 향상 실현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엔지니어들이 개발을 간소화하고 에코시스템의 소프트웨어를 시스템에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해주는 LabVIEW 2016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이 최신 버전 LabVIEW에는 코드의 병렬 루프 간의 복잡한 통신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채널 와이어가 포함된다. 채널 와이어 방식은 LabVIEW 데스크톱 버전과 리얼타임 버전이 모두 제공되며, 코드 가독성을 개선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해 준다.

VI 엔지니어링(VI Engineering)의 수석 엔지니어인 크리스토퍼 렐프(Christopher Relf)는 “LabVIEW 2016의 새로운 채널 와이어를 통해 도메인 간 전송을 보다 손쉽게 수행하는 아키텍처를 설계하여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채널 와이어를 사용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여러 개의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관리할 필요 없이, 다양한 소스들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정밀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패턴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LabVIEW 사용자들은 제품 자체는 물론 제품을 지원하는 개방적인 에코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해 왔다. LabVIEW 2016 또한 Python 및 타사 디바이스와 긴밀하게 호환되며, 이러한 개방성과 새로 추가된 몇가지 개선점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은 코드 개발 및 배포를 간소화하여 지속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