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이다스, 유디와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상태바
지마이다스, 유디와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레저 회원제기업 지마이다스가 지난 31일 국내 브랜드 치과인 유디와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골자로 한 업무햡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지마이다스 이태권 대표이사와 유디 경영부문지원 김종명 사장 외 양사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지마이다스는 현재 5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 토탈 문화 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저 전문기업으로 프리미엄 레저 회원권 지엠리조트와 지엠큐브의 노하우를 살려 기업전용 레저복지몰 서비스인 G-라운지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디는 현재 국내 약 120개 의원, 미국 18개 협력 치과를 갖춘 국내 최대 치과그룹으로, 임플란트, 양악수술, 교정 등 전문적인 의료기술이 요구되는 시술에서 저렴한 가격과 높은 안정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마이다스와 유디는 사회공헌 협약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지마이다스는 앞으로 유디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지마이다스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지마이다스의 동참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문화공연, 여행 등의 지원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지마이다스 이태권 대표는 “전국 50여 곳의 직영 숙박과 150여 개의 체인 숙박, 골프, 문화, 스파, 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마이다스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의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전국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큰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