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스온, 채널마케팅 서비스 ‘포스트맨’ 출시
상태바
휴머스온, 채널마케팅 서비스 ‘포스트맨’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9.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량 장문 문자·이메일 결합해 마케팅 비용 30% 절감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휴머스온(대표 백동훈)은 채널마케팅 서비스 ‘포스트맨’을 통해 비용절감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비용을 최대 30% 이상 절감시킬 새로운 무기는 업계 최저가로 제공하는 LMS(장문문자) 대량상품과 이메일 결합상품이다.

이 상품은 LMS 3만5000건과 이메일 5만통을 정상가 대비 약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포함된 LMS는 건당 28.5원으로 경쟁 업체 대비 최대 40% 저렴한 업계 최저가이다.

휴머스온 관계자는 “장기화된 경기 불황에 위축 된 마케팅의 활성화를 위해 상품을 기획했으며 비용절감이 필요한 SMB 업체들의 활발한 사용을 기대한다”며 “실제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은 지난해보다 최대 11일 빨리 예약 판매 일정을 잡고 추석 마케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문자 메시지의 경우 개인화 마케팅으로 수신자 피로도를 낮출 수 있고 발송 컨텐츠의 양도 짧아 반응율 또한 빠른 채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