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나리오, 몽고DB 엔터프라이즈 인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카미나리오, 몽고DB 엔터프라이즈 인증 파트너십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9.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고DB, 카미나리오 K2로 성능·확장성 높여…“국내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시장 확장 기회 높여”

올 플래시 스토리지 전문 기업 카미나리오는 몽고DB 엔터프라이즈 인증 솔루션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몽고DB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새로운 아키텍처를 도입하는 한편, 데이터 읽기와 쓰기 성능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기업 고객을 위한 제안인 몽고DB 엔터프라이즈 관련 인증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다.

카미나리오 설립자이자 CEO인 다니 골란(Dani Golan)은 “디지털 시대를 맞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에 가깝게 정보에 접근하고 있다. 이런 변화는 점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고성능 플랫폼에 의존하게 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환경에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는 첨단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의 중추인 몽고DB에 올 플래시를 통합하려는 조직은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몽고DB 파트너 사업부 부사장인 앨런 차브라(Alan Chhabra)는 “데이터 양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많은 몽고DB 고객이 이를 감당할 수 있는 스토리지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며 “카미나리오와 협력으로 우리 고객에게 더 빠른 트랜잭션 처리와 더 빠른 응답 시간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카미나리오 K2의 예측 가능한 성능, 확장성, 비용 효율성의 이점까지 전할 수 있게 되됐다”고 말했다.

카미나리오와 몽고DB는 이번 제휴에 앞서 실제 고객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양사 협력의 시너지 효과를 직접 확인했다. 양사는 B2B 결제 서비스 업체인 페이오니어(Payoneer)의 몽고DB 환경에 올 플래시 어레이를 통합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했다.

곽준환 카미나리오코리아 지사장은 “데이터 급증 속에서, 이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에 비즈니스 성패가 달렸다고 보는 기업이 늘면서 기업의 데이터베이스 환경은 관계형과 NoSQL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 NoSQL 시장을 선도하는 몽고DB의 수평적인 확장 방식에 가장 잘 맞는 스케일업,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카미나리오 K2는 국내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영업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