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니퍼, 오는 7일 ‘주니퍼 네트웍스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한국주니퍼, 오는 7일 ‘주니퍼 네트웍스 솔루션 데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그 이상의 가치 실현‘ 주제…최신 네트워크 기술·솔루션·업계 정보 공유

탁월한 확장성 및 안전성, 자동화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업계를 선도하는 한국주니퍼(대표 채기병)는 오는 9월 7일 역삼동 리츠캍튼호텔에서 ‘주니퍼 네트웍스 솔루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주니퍼의 국내외 주요 인사는 물론 고객, 파트너 등 업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최신 네트워크 기술과 솔루션, 업계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와 비전,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네트워크, 그 이상의 가치 실현(Build more than a network)’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주니퍼는 단순한 자사 솔루션 소개에서 벗어나 디지털 디스럽션에 대비하고 차세대 네트워크 환경을 이끌어가기 위한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향후 네트워크 업계 및 기술 변화에 대한 보다 폭넓은 시각과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모든 세션 발표는 솔루션과 기술 분야 2가지로 세분화해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주니퍼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주요 파트너들의 제품 및 사업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세션 발표와 부스 운영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주니퍼 APAC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엑설런스 센터(COE)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준 시(Jun Shi) 부사장, APAC에서 라우팅, 스위칭, 보안 및 SDN 제품 포트폴리오 전체를 담당하는 샤오웬 마(Shaowen Ma) 시스템 엔지니어링 디렉터의 방한해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한국주니퍼의 분야별 전문가들도 클라우드, SDN/NFV, 보안 등 최신 네트워크 기술 및 업계 흐름에 대한 심도 있는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주니퍼 네트웍스 솔루션 데이 참가는 행사 홈페이지(www.junipersolutionday.co.kr/index.asp)를 통해 사전 등록 신청 가능하며, 행사 일시 및 발표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