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인체공학적 U 디자인 메모리 ‘DM Aiplay’ 출시
상태바
새로텍, 인체공학적 U 디자인 메모리 ‘DM Aiplay’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전문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USB OTG 메모리인 ‘DM Aiplay’(모델명 APD001)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플 MFi 공식 인증의 DM Aiplay는 애플 iOS 모바일 기기의 저장용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우수한 호환성을 바탕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의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사진과 연락처를 백업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 PC로 자료를 바로 옮길 수 있으며 기기간 데이터 공유와 복사가 자유롭다.

이 제품은 애플의 차세대 OS인 iOS10도 지원되며 스마트기기에 저장한 후 드라이브로 옮겨야 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으면 바로 APD001로 직접 저장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저장할 수 있다.

더불어 드라이브에서 바로 동영상과 음악, 사진을 감상할 수도 있는데, 동영상 파일(MKV, MP4, MOV, WMA, AVI 등)과 사진 파일(JPG, BMP, PNG, GIF), 음악파일(MP3, WAV, M4A 등) 및 문서파일(doc, pdf, xls, ppt)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원한다.

한편, 이 제품의 디자인과 관련해 새로텍 관계자는 “인체공학적인 U 디자인으로 인터페이스부분이 90도 회전 가능하다”며 “스마트폰에 연결할 경우 손에 걸리는 문제가 해소될 뿐 아니라, 케이스를 끼운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 제품은 블랙 및 화이트 2종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용량은 32GB, 64GB, 128GB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해당 새로텍의 공식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오픈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