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전문 ‘랩스어학원’ 양재점, 개점 4주년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오픽전문 ‘랩스어학원’ 양재점, 개점 4주년 프로모션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픽시험 전문 ‘랩스어학원’ 양재점이 오픽(OPIc) 일대일 강의를 시간 당 4만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학원 개점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강남지역에서 오픽학원이나 오픽과외를 찾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해당 학원은 국내파, 해외파 강사는 물론 원어민 강사들에게도 오픽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오픽등급 중 AL과 IH의 경우 원어민을 통해 사소한 문법오류와 어색한 뉘앙스까지 잡아낼 수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원어민 강사 선호도가 높다.

김요셉 원장에 따르면 “오픽 일대일 강의는 실시간으로 수강생의 영어 실력을 교정 받을 수 있으며, 퀄리티 높은 표현을 배울 수 있어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꾀할 수 있다”며, “8시간 및 12시간으로 구성된 수업을 수강하면 오픽등급 IL, IM1, IM2를 쉽게 받을 수 있으며, 20시간 수강 시 IM3, IH, AL, OPI AM, AH 등급을 목표로 잡는 것이 적당하다”고 전했다.

랩스어학원은 보기 드물게 1:1 수업이 가능한 성인전문 오픽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하는 시간대에 자신이 선택한 강사에게 직접 수업을 받을 수 있어 메리트가 있다는 평이다. 현재 양재를 시작으로 종로, 수원, 천안, 분당, 동탄, 부천, 일산에 직영점을 두고 운영 중이다.

오픽(OPIc) 1:1 수업관련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랩스어학원 양재점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