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스페인어, 쿠바 여행 패키지 ‘더블패키지 NEW’ 출시
상태바
시원스쿨 스페인어, 쿠바 여행 패키지 ‘더블패키지 NEW’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스페인은 기간한정으로 1년 무제한 수강, 쿠바 여행 상품권 증정, 2in1노트북 무료증정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이 포함된 상품‘더블패키지NEW’ 1년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스쿨 스페인어에서 제공하는 왕초보, 기초, 실전, 심화 과정까지 스페인어공부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가이드로 1년간 자유롭게 언제든지 수강이 가능하다.

▲ 사진제공=시원스쿨 스페인어 강사

업체 측에 따르면 스페인어는 전 세계의 1/4이 사용하는 언어이며 2014년 기업에서 가장 많이 우대한 언어 1위로 특별한 스펙을 만들기 위한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강이다. 또한 패키지 구매자에게 윈도우 태블릿과 노트북이 결합된 2in1 노트북이 무료로 증정, 전 강좌의 교재 8종 모두 포함, 5만원 특별 추가 할인, 30일 수강 연장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더블패키지NEW를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하여 숙식과 항공권이 포함된 쿠바 6박 8일 여행 상품권이 8월 이벤트로 증정되며, 이외에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이 금메달 1개를 획득할 때마다 수강기간이 5일 추가 연장된다.

수강생들의 후기로 김** 수강생은 “원어민이 된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어요”라고 전했으며, 나** 수강생은 “막연하기만 했던 스페인어가 이제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스페인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