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소셜 셀카 앱 ‘유캠 펀’ 출시
상태바
퍼펙트, 소셜 셀카 앱 ‘유캠 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증강현실 기술에 재치있는 애니메이션 필터를 더해

뷰티 앱 개발사 퍼펙트는 유캠 앱 시리즈에 재치있는 애니메이션 효과 필터를 담은 카메라 앱 ‘유캠 펀(YouCam Fun)’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유캠 펀은 퍼펙트가 2억8000만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도록 한 강력한 증강현실 기술에 재치있는 애니메이션 필터를 더해 독특한 소셜 셀카 앱으로 탄생했다.

‘유캠 펀’은 진보된 얼굴 인식 기술에 창의적인 디자인과 유머 요소가 깃든 애니메이션 필터를 더해 이용자가 재미있는 사진이나 비디오를 만들 수 있게 한다.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를 연상케 하는 배경이나 여름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화관 스타일 등 30가지 이상의 필터를 제공해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해 낼 수 있게 한다.

또한 뷰티 보정 기능도 통합돼 재미있는 장면뿐 아니라 실물보다 예쁜 셀카 및 영상도 함께 담아낼 수 있다. 촬영 후 이용자는 셀카 및 셀카 비디오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바로 공유할 수 있다.

퍼펙트 앨리스 챙(Alice H. Chang) CEO는 “뷰티 셀카 플랫폼 개발자로 재미와 스피드가 있는 셀카 경험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유캠 펀은 바로 그 점을 만족시키기 위한 앱으로, 유캠 펀의 라이브 액션 필터로 이용자들이 셀카 및 짧은 셀카 비디오를 만들어 자신의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바로 공유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캠 펀은 로맨틱한 프로포즈 장면부터 얼굴에 날아오는 생일 축하 케이크 등 이용자가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증강현실 필터를 제공한다. 퍼펙트는 유캠 펀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할로윈, 신년 등 이용자가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