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마이티’에 게이밍 헤드셋 협찬
상태바
젠하이저,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마이티’에 게이밍 헤드셋 협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다중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프로게임단 ‘마이티(Mighty)’에 게이밍 헤드셋을 협찬하며 MOU를 체결했다.

프로게임단 마이티 선수들이 착용하는 젠하이저의 ‘게임 제로(GAME ZERO)’와 ‘게임 원(GAME ONE)’은 전문가용 게이밍 헤드셋을 지향하는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게임 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를 탑재해 게임 중에도 선명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게임 제로 및 원에 최적화된 트랜스듀서는 게이밍 오디오의 정확한 사운드를 재현하며, 이어 컵에는 직관적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 기능이 부착돼 있다. 마이크 붐(Boom)은 수직으로 세우면 자동으로 뮤트(Mute) 기능으로 전환돼 유저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품을 사용해본 프로게임단 마이티의 선수들은 “오버워치는 다른 장비보다 헤드셋이 가장 중요한 장비로, 젠하이저 제품은 확실한 방음효과와 편안함, 최고의 음질과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세세한 소리까지 감지돼 헤드셋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고 전했다.

젠하이저의 한국 공식 수입사 싱크로드코리아 관계자는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PC 게이밍 헤드셋은 유저들이 보다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과 연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