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 제품 등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건강식품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 제품 등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머치모어 탑3가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특가할인 행사에서는 글루코사민, 프로폴리스, 초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15%의 할인과 함께 쇼핑백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3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초유 1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머치모어 탑3에서 판매하는 해당 선물세트는 뉴질랜드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GMP로부터 공수해온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질 적격 인증을 획득했다.

글루코사민의 경우 관절 및 연골 건강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글루코사민 황산염 하루 권장량 1600mg에 상어연골 하루 권장량 1200mg, 그리고 25:1로 농축한 녹색입홍합 11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물성 젤라틴 캡슐이 아닌 소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졌다.

항산화 및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제품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에 함유된 플로보노이드는 식약청 기준 하루 권장량인 17mg이 들어가 있으며, 연질캡슐형태로 만들어 특유의 역한 향을 차단했다.

초유 제품은 뉴질랜드의 깨끗한 환경에서 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초유에 칼슘과 비타민A등이 풍부한 산양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특히 초유의 질을 결정짓는 면역글로블린 lgG의 경우 가장 높은 20~25%를 사용했으며,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도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고르기에 나선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는 준비하게 되었다”며 “고향으로 가는 발걸음이 더욱 활기찰 수 있도록 엄선된 제품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