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방매트 브랜드 ‘폴더웨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놀이방매트 브랜드 ‘폴더웨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소재연구소 글로벌 유아용품 기업 제이제이컴퍼니(대표 임관빈)의 놀이방매트 및 유아매트 브랜드 ‘폴더웨이’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며 기업이미지 개선에 나섰다.

이 브랜드는 기존 상품소개 위주로 구성된 단조로운 틀에서 벗어나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플랫폼과의 연동성을 높이며 정보제공 창구의 폭을 넓히는 한편, 소비자의 니즈(Needs)를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 개설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섯 마리 고양이로 구성된 브랜드 캐릭터를 새롭게 전면에 내세운 감성적 접근을 통해 보는 즐거움도 한층 더해낼 전망이다.

‘폴더웨이’ 임관빈 대표는 “올해는 친환경 로하스(LOHAS) 인증을 비롯해 폴더(접이식)매트, 범퍼매트, PVC매트 등 브랜드 전 제품이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하는 등 여러모로 의미가 깊은 해다” 고 밝히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신제품 연구 및 개발생산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폴더웨이’는 100% 국내산 생산 프리미엄 소재 컴팩트스킨원단을 사용,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놀이방매트 전문 브랜드로 완벽한 복원력, 신축성과 함께 인테리어를 저해하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 놀이방매트추천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국가공인기관 FITI시험연구원과 한국인정기구의 엄격한 테스트 결과, 8대 중금속 유해물질 및 4대 발암물질 미검출로 KC인증마크를 취득했으며 올해는 한국표준협회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획득, 친환경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았다. 또한, 유럽연합(EU) 안전 관련 통합 기준 역시 통과하며 CE마크를 획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공신력을 자랑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