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니팡, CJ오쇼핑서 직수 정수기 랜탈 등 서비스 선봬
상태바
쎄니팡, CJ오쇼핑서 직수 정수기 랜탈 등 서비스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쎄니팡은 CJ오쇼핑을 통해 오늘 오후 6시 40분 자사 직수 정수기 랜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쎄니팡 직수 정수기를 계약하는 고객은 랜탈 비용 월 1만9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질소를 이용한 수도 배관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질소를 이용한 배관 세척이 이뤄지면 각 가정의 수도 배관 안은 깨끗한 상태가 유지 돼 각 가정의 정수기 필터 교체 주기를 일률적으로 맞을 수 있다.

이 직수 정수기의 필터는 1차 DS 카본 필터 2차 미국 NASA 및 정보 연구 기관에서 공동 개발된 신소재 나노스트림 필터를 사용했다. 3차는 실버카본블럭 필터를 사용했다. 또 기존 4개월 주기로 교체하던 1차 DS 카본 필터를 3개월 주기로 교체해 기존 12개월 주기로 교체하던 2차 3차 필터를 6개월 주기로 필터를 교체 한다. 아울러 냉온수 기능이 없는 무전원 직수 정수기로 소비자가 사용하는 동안 언제든 물맛을 알 수 있다.

쎄니팡 관계자는 “정수기의 생명은 필터로 정수기로 들어오는 물 또한 수돗물이며 수돗물을 운반하는 것은 바로 수도 배관”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도 배관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 이물질이 쌓이게 되는데 배관 안에 쌓인 이물질은 수돗물 사용 시 같이 나오게 된다”며 “수도배관 상태에 따라 정수기 필터 교체 시기도 달라져야 건강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