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프디자인, 반응형 웹 적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클리프디자인, 반응형 웹 적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름 전문 브랜드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은 지난 8월 16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호환되는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해 사이트로 접속 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클리프디자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 콘텐츠와 디자인을 재정비해 집중도를 높였고, 관련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

소비자들이 PPF 필름(페인트보호필름)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명확한 선택 가이드를 제공하고, 관련 문의 및 이벤트 페이지 등을 활성화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등을 별도로 구성했으며, 랩핑, 틴팅, 윈드쉴드 등 제품에 대한 소개 또한 확인해 볼 수 있다.

클리프디자인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앞으로도 클리프디자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알찬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클리프디자인은 신제품으로 ‘옥타곤(Octagon)’과 파노라마썬루프 전용 쉴드 썬팅필름 ‘펑션쉴드(Funstion shield)’를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고, 스타일링&프로텍션 필름 토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