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제30회 베페 참가 및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싸이벡스, 제30회 베페 참가 및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는 ‘제30회 베이비페어(베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베페는 8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며, 이 브랜드는 코엑스 A홀 F-240 부스에서 ‘싸이벡스X제레미스캇’ 프리암 유모차와 투고 아기띠를 선보인다.

또 베페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도 28일까지 공식몰에서 현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베페를 통해 소개되는 ‘싸이벡스X제레미스캇’ 프리암 유모차는 이탈리아 브랜드 모스키노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제레미 스캇(Jeremy Scott)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제품이다.

이 한정판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제레미 스캇의 심볼인 골드 날개를 매치했는데, 제레미 스캇의 심볼인 날개는 아디다스, 벤츠 스마트, 스와치 등의 브랜드에서 선보인 바 있으며 마니아층도 형성되어 있다.

더불어 프리암 유모차는 사용자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부드러운 핸들링을 가능케 했으며,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양대면 기능과 시트 일체형 폴딩 가능을 탑재해 편리한 조작을 제공한다.

베이비페어를 통해 소개되는 해당 제품과 이벤트는 싸이벡스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