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문 렌탈샵 인터피아, 정수기·안마의자 렌탈비 할인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전문 렌탈샵 인터피아, 정수기·안마의자 렌탈비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전문 렌탈샵 ‘LG전자 렌탈 인터피아’에서 렌탈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실시 품목은 퓨리케어 정수기 8종과 안마의자 3종이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의 정수기로 위생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 사용자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물 온도와 양을 조절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180도 각도로 움직이는 ‘회전스윙탭’,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청정램프 시스템’ 등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냉수전용, 온수전용, 정수 전용, 냉정수 겸용, 냉온수 겸용 등 다양한 제품이 이번 할인 품목에 포함돼 있어 사용 장소 및 용도에 맞는 적절한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LG 정수기 렌탈 외에도 안마의자 렌탈이 가능한데 실속형과 고급형, 프리미엄 안마의자 3종으로 나누어져 있다. 할인과 더불어 2년 후 무상 가죽 교체 혜택과 7만원 상당의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가 동시에 제공될 예정이며, 고급형과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경우 추가로 8만원 상당의 BSW 압력솥이 제공된다.

인터피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렌탈비 할인과 함께 등록비, 설치비, 배송비 무료 및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렌탈 인터피아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제습기 등 LG전자의 각종 전자제품의 렌탈을 돕고 있으며, 배송설치 및 제품케어 등은 LG전자 본사에서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