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품은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18일 홍보관 개관
상태바
대형마트 품은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18일 홍보관 개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 숭의동 일대에 조성 예정인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가 오는 18일 주택홍보관을 개관하고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992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홈플러스가 위치해 쇼핑 및 문화 활동이 가능하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시립체육관, 수영장, 테니스장,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레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다. 또 숭의초, 신광초, 인천남중, 광성중, 광성고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경인선 도원역 초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쉽고, 도보 거리에 위치한 수인선 숭의역을 통해 KTX송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2018년에 시설공사를 착수, 2021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인천발 KTX직결사업’은 수인선 송도역을 시발점으로 광역접근성을 크게 높여줄 것”이라며 “단지는 송도역과 약 4km가량 떨어져 있어 수혜단지로 떠오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발코니 확장면적이 극대화된 4베이 설계(일부세대 제외)로 채광성도 우수한데다 인천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 47층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서쪽으로는 인천바다, 남동쪽으로는 문학산·수봉산, 밤에는 탁 트인 도심야경을 누릴 수 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으며, 주방과 거실은 오픈형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양면 신발장 설치, 주방 팬트리 확보(다용도 수납공간, 일부세대 제외),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 및 공간활용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주택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구 숙골로 6(도화동 573-3)에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