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 ‘이넷홈쇼핑’과 단독계약…쇼호스트 촬영 기회제공
상태바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 ‘이넷홈쇼핑’과 단독계약…쇼호스트 촬영 기회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호스트 양성학원 ‘김효석, 송희영 아카데미’가 E커머스 홈쇼핑 ‘이넷 홈쇼핑’과의 단독 계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현대, CJ, 롯데, GS 등 메이저 홈쇼핑 외에도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되는 T커머스, E커머스 홈쇼핑 플랫폼이 생겨나면서, 쇼호스트에 지원하는 지망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치열해지는 경쟁력만큼 상품PT능력과 방송경험이 공채합격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지원자들은 방송의 기회를 잡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김효석, 송희영 아카데미’에서는 ‘이넷 홈쇼핑’과의 단독 계약을 통해 E커머스 홈쇼핑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수강생들에게 실제 방송과 동일한 경험을 주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넷 홈쇼핑 관계자는 “여러 아카데미와 계약을 맺을 수도 있었지만 김효석, 송희영 아카데미만을 채택한 이유는 전문성이 보였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에 실력 있는 쇼호스트 수강생들을 배치한다면 높은 판매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효석 박사는 “상품PT에 능통한 본 쇼호스트아카데미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E커머스 홈쇼핑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열심히 노력한다면 충분히 입사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다수의 실력 좋은 쇼호스트를 발굴한 ‘김효석, 송희영 아카데미’는 한국 프레젠터 협회장 김효석 박사가 오랜 기간의 교육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호스트 교육을 진행하는 스피치 전문교육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