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수변 몰링형 복합문화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상태바
인천 수변 몰링형 복합문화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국제도시 중부권 일대에 수변공원을 중심으로 세워지는 ‘스퀘어7’이 분양 중에 있다.

청라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해당 상가는 연면적 지하 3층~지상 6층, 총 66,116㎡ 규모의 몰링형 복합문화상가로 수변 캐널웨이를 중심으로 설계된 유럽형 테라스 설계가 돋보인다.

건물 내부는 순환형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하였으며, 입차,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과 571대를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공간을 확보, 출입구를 곳곳에 배치해 고객유입 및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이곳은 2017년 인천공항철도와 국제도시의 연결, 7호선 청라지구 연장개통,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운행될 예정이며, 제3연육교를 통해 서울-영종도와의 이동이 수월해진다.

청라스퀘어7은 CGV 영화관과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갖춘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가 입점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 사업준공을 목표로 한 청라국제신도시는 향후 3만3천여 세대와 약 10만명의 인구가 거주하게 될 예정으로 교통개선 등 주변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며 “해당 상가는 수변공원 주변 상가의 장점을 갖추고 있어 인근 가정동과 경서동, 연희동 등 광역수요 약 30만 여명을 추가로 품을 수 있게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국내 신용 A등급 금강종합건설(주)가 책임준공하는 청라스퀘어7은 2017년 11월 준공 예정이며,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는 선착순 5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