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산업용 스위치 출시로 스위칭 제품 라인 강화
상태바
익스트림, 산업용 스위치 출시로 스위칭 제품 라인 강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하기 쉽고 최대 가동 시간 제공…엔드투엔드 소프트웨어 기반의 네트워킹 솔루션 보강

익스트림네트웍스는 캠퍼스와 기업에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기반 유, 무선의 공급과 회사의 엔드 투 엔드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익스트림 스위칭 라인의 제품을 강화하는 산업용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는 연속적인 가동 시간, 관리, 효율성을 통해 열악한 운영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익스트림의 산업용 스위치는 제조업,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 지능형 교통시스템, 감시 등의 산업에 이상적이다, 특히 이 스위치는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요구에 대한 포괄적인 IP 멀티캐스트 지원 및 빠른 페일오버 링을 포함하는 복원력이 뛰어난 토폴로지 옵션, IP카메라 및 무선 엑세스 포인트를 위한 이더넷 IEEE 802.3af의와 802.3 전원을 포함하는 PoE 등 전체 기능 세트를 지원한다.

익스트림의 산업용 스위치는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구축을 허용하는 팬리스 IP30 금속에서 -40°C 의 영하의 기온에서 75°C까지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높은 전력이 요구되는 802​​.3af및 고급 IP 감시 카메라를 위한802.3에서 요청된 POE +를 지원하며, 차세대 무선 LAN 액세스 포인트 및 센서 역시 지원한다.

특히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요구사항들을 지원하는 ISW-시리즈는 DIN 레일은 모두 10/100 및  10/100/1000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8 및 12 포트 모델을 장착했고, 모든 모델은 높은 대역폭 환경을 지원하는 1Gbps의 다양한 업링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산업용 스위치 제품군은 세분화된 PoE로 산업에 최적화 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신속한 복구 링과 EXOS 기반 익스트림 스위칭제품, 세분화 된 장치 및 사용자 인증, 크리티컬한 인프라와 통합된 메쉬 토폴로지를 완벽하게 제공한다.

샹탈 폴로소네티 ARC 자문 그룹 부사장은 "이번 발표를 통해, 익스트림은 업계 표준 기술과 결합 된 고 가용성을 갖춘 지능형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은 보안 및 관리 솔루션 제품군이 익스트림매니지먼트 제품군 뿐만 아니라 익스트림의 글로벌 존재 및 전문지식에 대한 권한을 얻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릭 브룩만 CTO 및 엔지니어링, 익스트림 네트웍스의 EVP는 "오늘날의 다양한 산업 환경 속에서 익스트림은 운영 온도 이상으로 독특한 제품 요구 사항 및 인증을 만족하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었다. 스마트 도시 기술과 첨단 감시 및 지능형 교통 시스템의 성장과 함께 우리의 스위치 제품군은 산업환경에 최적화된 탄력성 높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