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옆 84㎡ 단일 단독형 타운하우스 ‘데이즈힐 에어스테이’ 분양
상태바
성산일출봉 옆 84㎡ 단일 단독형 타운하우스 ‘데이즈힐 에어스테이’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에 하나인 성산일출봉을 전세대가 조망할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데이즈힐 에어스테이’가 분양중이다.

위치는 성산읍 오조리 1065번지 일대로 성산일출봉과 우도를 포함하여 혼인지, 미천굴, 표선해비치해변, 섭지코지, 남원큰엉해안, 크루즈여객선 터미널, 철새도래지, 아쿠아플라넷 등 유명 관광지가가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골프클럽도 20,30km 안에 다수 위치해 있다.

이 단지는 제주2공항과 직선거리로 2km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 이내에 농협하나로마트, 고성우체국, 동부소방서 등 주요 관공서와 행정기관,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 진입로는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잇는 주요도로인 일주동로 (왕복 4차선 도로) 인접하여 제주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제주2공항은 제주도의 가장 큰 프로젝트 중의 하나로 복합도시인 에어시티와 같이 조성된다. 최근 제주2공항 주변에는 다양한 형태의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중이거나 입주한 상태다.

‘데이즈힐 에어스테이’의 규모는 지상2층 38개동 38세대다. 단지 구성은 A Block 19세대, B Block 19세대이며 전용면적은 84㎡이지만 실사용면적은 105㎡에 이른다. 1층 데크에서 마당으로 나갈 수 있으며 각 세대별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다. 현재 단지 진입로는 6m 확장공사중에 있으며 자연녹지율도 78%에 이르러 쾌적하다.

주변에 입주해서 상주하고 있는 전원주택이 있고 대규모 도시형생활주택도 개발중에 있다. 이 단지는 단지 내 도로를 ‘도로’로 허가를 받아 각 세대별 개별등기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지분등기와는 다른, 토지에 대한 개별 소유가 가능하다. 등기부등본 상 소유자가 계약자 1명으로 명시, 특정호수에 대한 배타적 소유권 주장도 가능하다.

입주 시기는 2017년 3월 예정이며. 분양가는 실속형으로 책정되어 4억 초반이면 입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