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APJ 세일즈·서비스 그룹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선임
상태바
시트릭스, APJ 세일즈·서비스 그룹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 및 네트워킹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시트릭스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GVP)으로 스타니미라 콜레바(Stanimira Koleva)를 선임했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카를로스 사토리우스(Carlos Sartorius)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에게 직속 보고하게 된다.

콜레바 그룹 부사장은 시트릭스 세일즈 및 서비스 전략 전반을 책임지며 지역 내 고객 지원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를 위한 시트릭스 비전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전세계와 아태 및 일본 지역의 다국적기업을 위한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에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업계 전문가다.

시트릭스 합류 이전에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인 소프트웨어 AG(Software AG)에서 COO(최고운영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SVP)을 역임하며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 전반을 담당했다.

그 이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아태지역 중소기업 솔루션 및 파트너 부서를 총괄하며 다양한 솔루션에서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파트너 에코시스템 전환을 이끄는 등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한 바 있다. 또한 시스코에서 아태, 일본, 중국 지역 파트너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을 맡아 파트너 전략 및 기업 고객 부문을 이끌었다.

카를로스 사토리우스(Carlos Sartorius) 시트릭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콜레바 부사장은 업계에서 증명된 전문성과 탄탄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적임자”라며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성과 중심의 강력한 리더십으로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니미라 콜레바 시트릭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은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디지털 변혁을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를 향상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겠다.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