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서치마케팅,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 오픈
상태바
엔서치마케팅,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엔서치마케팅(대표 장덕수)가 온라인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를 위한 솔루션 'A-Square pro'를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A-Square pro는 고도화된 분석 엔진과 대량 처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광고 솔루션이다. 기존에 광고주에게 제공되던 솔루션 A-Square에 엔서치마케팅 내부 전문가들이 사용하던 고급 관리 기능이 추가됐다.

A-Square pro는 다양한 매체에서 운영되는 광고의 통합 관리가 가능하고, 광고효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광고 스케줄 및 입찰가 조정, 키워드 확장 및 URL 모니터링 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량 관리 기능을 통해 대량의 업무를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관리 리소스를 줄일 수 있다.

엔서치마케팅 솔루션실 유재신 실장은 “A-Square pro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중 광고 전략 수립에 용이한 데이터를 추출할 뿐만 아니라 전략의 방향까지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업무 자동화와 심도 있는 광고 인사이트 도출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엔서치마케팅은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총 5편에 걸쳐 이용 가이드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서치마케팅은 지난 2000년 NHN 내부조직으로 검색광고 대행 서비스를 시작했고, 지난 2010년 NHN Search Marketing으로 독립 법인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으로 검색광고 사업을 시작했다. 그 후 지난 2014년 주주가 변경되면서 N Search Marketing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