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e스포츠 게이머 겨냥한 라데온 RX 460 출시
상태바
AMD, e스포츠 게이머 겨냥한 라데온 RX 460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0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그래픽 기술 탑재한 폴라리스 기반 그래픽 카드로 더욱 부드러운 게이밍 성능 제공

AMD는 e스포츠 게이머를 겨냥한 새로운 그래픽 카드인 라데온 RX 460(Radeon™ RX 460)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HD 및 그 이상의 고해상도 환경에서 원활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현재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차세대 그래픽 기술도 탑재하고 있다. 또한 75W의 낮은 전력 소비와 무소음 쿨링 솔루션을 바탕으로 쾌적한 사용환경도 제공한다. 라데온 RX 460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미화 기준 109달러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최신 그래픽 기술과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AMD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의 수석 아키텍트인 라자 쿠드리(Raja Koduri) 부사장은, “라데온 RX 460은 가격과 성능, 전력 효율성 및 공간 효율성 등, 최신 그래픽 카드가 갖추어야 할 4가지 핵심 요소를 고루 만족하는 균형 잡힌 제품이다” 고 밝혔다.

그는 또 “라데온 RX 시리즈는 메인 스트림급 PC 게이밍 환경을 고려해 탁월한 전력 효율성 및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다. 라데온 RX 460은 e스포츠 및 PC방 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