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공감 모두 느낄 수 있어 신선하다는 누리꾼 호평 잇따라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의 영어마비 컨셉트 TV광고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이서진을 내세운 스피킹맥스의 TV광고가 국내 최대의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인 TVCF에서 7월 Consumer Voice로 선정된 것.
TVCF의 7월 Consumer Voice는 7월 한 달간 방영된 TV광고 중 광고만족도, 주목도, 독창성, 모델적합도, 광고시청후 제품호감도 등을 척도로 매달 소비자 반응이 높은 인기CF를 선정한것으로 스피킹맥스는 청정원(츄앤), 광동제약(헛개차), 해태음료(구론산 바몬드)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이 뽑은 BEST, 커리어우먼이 뽑은 BEST, 시선을 끄는 CF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스피킹맥스 TV광고는 여름휴가철을 겨냥해 해외여행 시 외국인이 영어로 말을 걸면 당황해 말문이 막히는 일명 ‘영어마비’ 상황을 제시한다. 이때 영어마비의 당황스러움을 상징하는 땀은 격하게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로 표현됐으며 배우 이서진은 영어마비를 해결하는 해결사로 등장해 시선을 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