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토익, 카카오헤어샵 미용실에 고객사은품 수강권 제공
상태바
스타토익, 카카오헤어샵 미용실에 고객사은품 수강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토익 인강 스타토익이 카카오헤어샵에 가입된 미용실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고객 증정용 온라인 수강권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헤어샵은 지난달 12일 카카오에서 출시한 미용실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로 미용실 검색부터 예약과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서비스 출시 시점에는 전국 1500여개의 미용실이 가입이 이뤄지기도 했다.

스타토익이 진행하는 수강권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은 카카오헤어샵에 가입한 미용실 업체를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영어회화 및 토익 강의 모바일 수강권을 장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카카오헤어샵 서비스를 통한 이용 고객에게 미용실 차원의 대 고객 사은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용실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은 5~10만원으로 머리를 하고 30만원의 고부가가치 사은품을 증정 받음으로써 해당 미용실의 서비스에 만족할 것이다. 또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의 만족은 곧 단골 고객을 유치하는 마케팅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프로모션은 본원과 미용실의 협업을 통해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 심각해진 취업 사교육비를 절감시키는 사회 공헌프로그램으로써의 역할은 물론 치열한 미용 시장 경쟁에서 차별적 서비스와 재방문 경쟁력 향상의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토익은 토익 R/C, L/C, 토익기초문법, 토익스피킹, 취업면접영어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구성하고 있으며 스타 강사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