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림, 자체개발 기술로 맞춤형 웹솔루션 제공
상태바
더울림, 자체개발 기술로 맞춤형 웹솔루션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8.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더울림’은 자체개발한 기술로 맞춤형 웹솔루션을 제공해 다양한 레이아웃의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더울림은 온라인광고와 홈페이지제작, 인테리어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최근에는 인테리어와 인쇄제작에 진출해 매장 오픈 시 로고 제작부터 인테리어, 각종 디자인, 마케팅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더울림 최종환 대표는 “우리나라 홈페이지 역사가 20년을 넘어가면서 구형플랫폼 기반의 홈페이지가 많다”며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요즘 시대에는 다양한 오류를 발생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최신 플랫폼을 저렴한 비용으로 리모델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RP(전사적자원관리) 개발 전문 업체에서 시작한 해당업체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으로 2년에 걸쳐 웹표준 준수 반응형웹을 적용한 맞춤형 웹솔루션을 개발한 바 있다. 현재는 해당 기술을 이용하여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레이아웃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플러그인을 접목시킨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로 기능성과 다양성을 갖췄으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IP웹카메라를 이용한 자체 보안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