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글로벌 SW 개발 협력 확대
상태바
지브라, 글로벌 SW 개발 협력 확대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ISV 이니셔티브로 파트너 협력 강화 … 시장 확대·기업 애플리케이션 개발 촉진

지브라테크놀로지스는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보다 폭넓은 개발자 커뮤니티와의 관계 확장을 위해 새로운 글로벌 ISV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지브라는 고객들이 ‘예지력 있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제품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의 총괄 책임자로 제임스 펨버튼 지브라 글로벌 ISV 전략 이사를 임명했다.

지브라의 새로운 ISV 이니셔티브는 여러 지역에서 동시 가입이 가능하며,  세계 어디서든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인증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지브라는 ISV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개선된 개발자 커뮤니티 포털을 활용한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지브라는 ISV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안드로이드 앱 배포 및 관리 플랫폼인 앱갤러리(AppGallery)와 같은 GTM(Go-To-Market) 도구를 제공한다. 지브라의 엔터프라이즈 안드로이드 장비에 기본 설치되어 있는 앱갤러리는 ISV 파트너 앱을 위한 글로벌 데모 기능과 가상 쇼윈도를 포함하고 있다.

빌 케이트(Bill Cate) 지브라 채널 전략 및 운영 사업부 부사장은 “새로운 ISV 이니셔티브 런칭은 지브라가 ISV 파트너 및 개발 커뮤니티의 중요성에 대해 명확히 인지하고 있음을 증명하며 채널에 대해 헌신적임을 보여준다. 파트너와의 전략적 관계 강화는 지브라의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제임스 펨버튼(James Pemberton) 지브라 글로벌 ISV 전략 이사는 “ISV 파트너와 개발자 커뮤니티에 의해 주도되는 혁신은, 지브라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산업 선도 포트폴리오와도 부합한다. 이러한 개발자에 대한 지원과 ISV 파트너와의 협력이 새로운 기회는 물론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을 위해 수익을 창출하고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