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 출시
상태바
NHN엔터,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지갑으로 기능 확대 … 원클릭 발급으로 편의성 강화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는 개별적으로 관리하던 다양한 멤버십 앱과 카드를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기반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페이코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을 페이코 앱에서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멤버십 발급은 물론,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 조회, 그리고 각 멤버십 별 공지사항/혜택/사용처/이벤트 등의 정보 열람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코 멤버십은 페이코 회원 ID를 기반으로 멤버십을 발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앱 설치와 복잡한 절차 없이 원클릭(One Click)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멤버십은 페이코 앱 내 ‘멤버십 서비스’ 페이지에서 가입을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고, 페이코 회원 약관 동의를 거치면 바로 발급된다. 기존 멤버십을 이용하던 회원도 페이코 앱에서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기존에 적립한 포인트 및 사용내역 정보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페이코 멤버십이 적용된 제휴사는 현재 대한항공(Korean Air), 종합식품기업 아워홈,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TONYMOLY), 온·오프라인 서점 반디앤루니스 등 4개사이며, 페이코는 이를 시작으로 제휴사를 지속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멤버십 서비스는 할인 외에도 적립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꼼꼼히 따져보고 현명하게 소비하는 ‘간편결제’ 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이라고 판단했다”며 “페이코가 작년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에 이어 올해 송금, 포인트 전환,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 가운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