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에어즈락 메일’, GS 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나라비전 ‘에어즈락 메일’, GS 인증 1등급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02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비전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새로운 웹메일 솔루션 ‘에어즈락 메일’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SW 제품에 대해 국가가 품질을 인정하는 인증 제도로 이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에어즈락 메일’의 성능과 품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

GS 인증을 획득한 ‘에어즈락 메일’은 나라비전이 다년간 자체 개발한 웹메일 솔루션으로, 현재 1000여 개 이상의 금융/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인 ‘깨비메일’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에어즈락 메일은 최신 국제 웹 표준 및 속도 향상을 위한 SPA(Single-Page Application), 타 시스템과의 자유로운 연동을 위한 RESTful API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하고,사용자의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한 UX 디자인으로 신개념 ‘슬라이드 다운 스크린’을 구현하여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조직 중심의 신개념 인터페이스인 ‘보내기함 대시보드’ 기능은 모든 화면에서 슬라이드 다운으로 간편하게 메일링 대상을 선택해 전송하는 구조로 빠른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해 편리성이 높다. 그 외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메일 자동 분류 기능과 협업을 위한 공유 편지함, 보안 편지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관리자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곽영훈 나라비전 부사장은 “이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에어즈락 제품의 품질과 효용성을 인정 받았다”며 “기업 및 공공기관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품질의 웹메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