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프로 9.7용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아이패드 프로 9.7용 키보드 케이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4용 키보드 케이스 동시 출시

한국벨킨이 아이패드 프로(iPad Pro) 9.7인치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글자판이 적용된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넓은 키 간격과 정확하게 반응하는 키감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 경험과 편의를 더욱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풀커버 형태로 아이패드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모든 포트와 액세스가 가능해 스피커 오디오, 아이사이트(iSight) 카메라, 트루톤(True tone) 플래시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감지 기술, 자동 절전 모드 등의 고급 전원 관리 기능도 탑재했으며, 배터리 1회 충전 시 최대 6개월간 지속된다.

아이패드 9.7인치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약 370g 무게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에 2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케이스를 접어 핸즈헬드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을 향상시켰다.

한국벨킨 김동민 이사는 “벨킨 아이패드 프로 9.7인치용 QODE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스타일과 내구성, 그리고 생산성을 하나로 통합한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한국 벨킨은 QODE 키보드 케이스 패밀리 풀 라인업을 갖춰 프리미엄 키보드 케이스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패드 미니 4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도 함께 출시됐다. 알루미늄 소재로 마감 처리된 아이패드 미니 4용 키보드 케이스는 한 번 충전으로 4개월간 쓸 수 있으며, 스마트 감지 기술이 탑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