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야마하뮤직코리아와 ‘슈퍼사운드’ 파트너십
상태바
벅스, 야마하뮤직코리아와 ‘슈퍼사운드’ 파트너십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음질 서비스 대중화 공동 노력 … 제휴 기념 경매 방식 공동 이벤트

벅스(대표 양주일)는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와 고음질 시장 확대를 위한 ‘슈퍼사운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양사는 최저가 경매 방식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실시할 계획이다.

슈퍼사운드는 향상된 음질로 음악 감상의 질을 높이려는 벅스의 의지가 담긴 캠페인 표어로, 슈퍼사운드 파트너는 벅스와 고음질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한 국내외 오디오 기기를 말한다. 이번에 슈퍼사운드 파트너로 신구 가입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앞으로 벅스와 함께 고음질 서비스 대중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양사는 첫 번째 공동 프로모션으로 8월 16일까지 ‘벅스 슈퍼사운드 파트너 스페셜 시리즈, 야마하 WX-030 최저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야마하 WX-030 블루투스 스피커(정상가 34만8000원)에 대해 최저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구매 희망 금액을 입력하면, 중복을 제외한 최저가 입찰자에게 해당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총 5대가 제공된다.

야마하 WX-030은 벅스의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음원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크기의 WX-030은 블루투스보다 음원 전송 시 발생하는 손실을 최소화 한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술을 대응하며, 벅스 역시 2015년 2월 국내 최초로 모바일 앱에서 해당 기술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벅스 마케팅팀 강신윤 팀장은 “슈퍼사운드 파트너가 된 야마하뮤직코리아와 함께 벅스 고음질 음원을 최상의 상태로 감상할 수 있는 협력 방안을 기획하고, 벅스 회원에게 가격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