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롯데카드, 교육비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NHN엔터·롯데카드, 교육비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 관리 앱 ‘유니원’ 결제 시 청구 할인 … 결제 금액당 추가 캐시백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롯데카드와 함께 학원운영 관리 앱 ‘유니원(UNIONE)’에서 ‘교육비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원의 교육비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으로, 앱 내 교육비 결제 서비스를 통해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로 자녀의 학원비를 결제하면 이용 금액의 5~10%를 최대 월 5만원까지 청구 할인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1~3만원까지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는 행사다.

유니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기반 카드사 청구할인을 적용, 학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앱을 통해 손쉽게 학원비 결제를 할 수 있게 했다. 유니원은 롯데카드 제휴를 시작으로, 온라인 교육비 청구할인 혜택이 가능한 카드사를 점차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유니원은 페이코ID를 기반으로 한 NHN엔터테인먼트의 학원 운영 관리 및 학부모 소통 O2O 서비스로 ▲출석알림 기능, ▲셔틀버스 위치 실시간 조회 기능, ▲교육비 모바일 청구서 전송 및 수납관리 기능, ▲알림장 기능 등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