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산업리서치, ‘제16회 IMID 인더스트리얼 포럼’ 개최
상태바
유비산업리서치, ‘제16회 IMID 인더스트리얼 포럼’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8.0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ED 산업 조망 … TV·모바일 이어 VR·자동차로 적용 확대

유비산업리서치는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KIDS)와 함께 오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 ICC에서 ‘제16회 IMID 인더스트리얼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 유비산업리서치는  OLED의 산업 적용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TV와 스마트폰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각광 받아 온 OLED는 최근 VR/AR, 자동차, 조명 등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이번 포럼에서는 다양한 산업에서의 OLED의 잠재력과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삼성전자에서 AR/VR 연구를 이끌고 있는 김도균 부사장이 ‘VR/AR를 통한 향후 디스플레이 산업에서의 성장’이라는 제목으로 세션을 진행하며, 이어 LG디스플레이의 오토모티브 세일즈 & 마케팅 부문의 안상현 부장이 ‘자동차 디스플레이의 플라스틱 OLED의 전망과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세션을 진행한다. 또한 소니, E-잉크, 오로라 라이팅 디자인, 알프스전기 등 다양한 업체의 저명한 연사들이 OLED 시장의 무궁무진한 기회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유비산업리서치의 이충훈 대표도 OLED로 인해 변화하는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잡기위한 유용한 지침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