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전문점 곰브라더스, 사탕수수로 칼로리 낮춰
상태바
생과일주스전문점 곰브라더스, 사탕수수로 칼로리 낮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이 많다. 이에 100% 사탕수수를 사용하는 곰브라더스가 설탕 논란을 벗어나 웰빙 트렌드에 맞는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생과일주스를 맛볼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업체의 대표메뉴로는 2가지 이상의 재료를 갈아 영양소와 기능이 색깔 별로 다른 5색 파이토케미컬쥬스가 있다. 파이토케미컬은 채소나 과일의 짙은 색소에 많이 들어있으며 항산화, 면역력 증진, 혈액순환 개선, 염증 억제, 해독작용(디톡스) 등의 역할을 해 건강 유지와 장수를 돕는다.  

또한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는 열량이 낮은 비트, 섬유질이 풍부한 양배추 등 효과에 따라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여름 메뉴 중 하나인 메론주스의 경우 열량이 낮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곳에서 설탕대신 사용하는 사탕수수는 설탕을 가공하기 전 형태로 수분, 영양소가 풍부하며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쿠바에서는 1992년 혈관 건강을 위해 사탕수수 추출물을 무상 배급했고 이후 혈청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콜레스테롤 혈증 유병률이 현저하게 감소됐다. 

조허정 회장은 “곰브라더스는 메뉴마다 특징이 달라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을 생각하는 생과일주스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제품의 품질을 우선 시 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매분기마다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