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료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 무부형제 공법으로 비타민 제조
상태바
천연원료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 무부형제 공법으로 비타민 제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원료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무부형제 공법으로 비타민을 제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타민의 경우 100% 천연원료를 사용했다고 해도 비타민 분말을 알약이나 캡슐 형태로 만들 때 이산화규소나 HPMC와 같은 화학부형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뉴트리코어는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무(無)부형제 공법을 만들어 냈다. 무부형제 공법이란 비타민 알약(타블렛)이나 캡슐을 만들 때 화학 부형제를 일절 쓰지 않고, 강력한 압력만으로 형태를 만들어내는 기법이다.

이와 관련해 업체 관계자는 “진짜 100% 천연원료 비타민은 아세로라 추출물(비타민C 30%)처럼 영양성분과 천연원료명이 같이 표기돼 있고,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 명도 적혀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체에 유익하지 않은 어떠한 화학합성품도 사용하지 않겠다 를 기업이념으로 해로운 것은 물론 해롭지는 않지만 유익하지도 않은 것, 또 아직 그 독성이 밝혀지지 않은 것 등 건강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물질들을 모두 배제하면서 전 제품군을 제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뉴트리코어는 비타민미네랄 제품뿐만 아니라, 뉴트리파우더, 뉴트리클렌즈, 뉴트리쉐이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기능성 제품인 rTG 오메가-3와 식물성 오메가-3 제품도 출시한 상태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이러한 기술력을 앞세워 ‘2015 대한민국 창조 경영대상-기술혁신 브랜드 부문 대상, ‘2015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미래창조기술 부분 대상’, ‘2015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창의혁신 부문 대상’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