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메이븐 에듀온’ 오픈
상태바
메이븐, ‘메이븐 에듀온’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소프트웨어 전문 교육 사이트 … 오픈 기념, 100개 강의 무료 제공

3D 솔루션 전문 기업 메이븐은 3D 소프트웨어 전문 교육 사이트 ‘메이븐 에듀온(MAVEN EDUON)’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이븐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무료 강의 제공과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븐 에듀온은 3D 소프트웨어 전문 교육 사이트로 솔리드웍스 전 제품을 활용한 설계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3D 기계 설계 ▲전장 설계 ▲구조 해석 ▲유동 해석 ▲모션 해석 ▲사출 해석 ▲설계 품질관리 ▲기술컨텐츠 제작 ▲렌더링 ▲API ▲구매품 라이브러리 관리 ▲자격 인증 시험 등 3D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친 강의가 제공된다.

에듀온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 PC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모바일에서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했다. 또 메이븐 에듀온 강사진을 3D CAD 소프트웨어 기업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메이븐의 엔지니어들로 구성했다. 강사진은 평균 7년 이상의 경력과 설계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이미 메이븐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메이븐 김용호 대표는 “메이븐 에듀온을 통해 전문가가 지도하는 3D 소프트웨어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기본 강의 외 실무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고급 강의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븐 에듀온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먼저, 신규 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에게100여 개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 후기를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 강의 프리패스 이용권,샤오미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