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54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강남순환도로 개통 구간, 울산포항 고속도로 남경주~동경주 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전남지방우정청’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추가로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8월 떠나는 여름축제’, ‘낭만의 해수욕장’ 등 여름 휴가를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빠르고 안전한 여름휴가가 되기 위해 떠나기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는 필수”라며 “아이나비와 함께 즐거운 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8월 7일까지 여름 맞이 ‘아이나비 X1 DASH’ 최대 10만원 할인 보상판매를 시작한다. 전국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 블랙박스 지점 판매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는 자사 및 타사 단말기를 반납하며 ‘아이나비 X1 DASH’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거치형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은 국내최초 증강현실솔루션(AR)과 최강의 하드웨어 성능, 최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으로 최고의 포퍼먼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