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스위치 알파 12 패밀리 라인업’ 출시
상태바
에이서, ‘스위치 알파 12 패밀리 라인업’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 수냉식 팬리스 방식 채택
▲ 스위치 알파 12 패밀리 라인업

에이서는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스위치 알파 12’ 신제품으로 ‘스위치 알파 12 패밀리 라이업’을 추가,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위치 알파 12 패밀리 라인업은 i3/i5/i7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로 구성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이서의 스위치 알파 12는 도서관, 공유형 사무실, 미팅 등 노트북의 소음을 최소화해야 하는 장소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에이서 리퀴드루프(Acer LiquidLoop)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소음 없이 효율적인 작동과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무소음 팬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먼지나 이물질 등에 의한 고장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스탠다드 모드와 백라이트 모드 등 2가지 키보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U자형 받침대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책상, 비행기, 무릎 등의 장소에서 최대 165도까지 안정적인 사용을 뒷받침한다. 아울러 다용도 받침대, 탈부착 백라이트 키보드, 액티브 펜등을 갖추고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위치 알파12는 1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에 IPS기술이 탑재되고 QHD 해상도(2160 x 1440)를 지원한다. 웹캠은1080p의 FHD 비디오와 오디오 녹화가 가능하며, 에이서의 트루하모니(TrueHarmony)기능과 전면부의 듀얼 스피커를 통해 풍부하고 실감나는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마이크와 오디오 입출력 단자 및 USB 3.1, USB 3.0, 마이크로SDXC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와 와이파이802.11 AC와 블루투스4.0을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