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드레스너어드바이저리 어워드 수상
상태바
팁코, 드레스너어드바이저리 어워드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수상 … 제품·서비스·고객 신뢰성 입증

팁코소프트웨어는 드레스너어드바이저리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2016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2016 Industry Excellence Award)’에서 종합 리더십 어워드(Overall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으며, 이를 통해 혁신적인 BI 포트폴리오의 가치 및 한층 강화된 고객 경험이 입증됐다고 밝혔다.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2016 BI 시장 조사 및 기업 계획 시장 조사(2016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or Enterprise Planning Market Studies)에서 리더로 선정한 벤더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며, 팁코는 2016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조사(2016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Market Study)에서 고객들로부터 얻은 고객 경험 및 벤더 신뢰성 분야의 높은 평가 점수를 바탕으로 종합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마크 팔머(Mark Palmer) 팁코소프트웨어 분석 엔지니어링 수석부사장은 “팁코는 기업들이 높은 가치를 지닌 인사이트를 발굴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들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이며 강력한 BI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종합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 그 동안 BI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 더욱 중요한 점은 이번 수상을 통해 팁코 BI 솔루션들이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하며 기업들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인더스트리 엑설런스 어워드는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의 2016 BI 시장 조사 및 기업 계획 시장 조사 보고서에서 고객 경험 모델(Customer Experience model) 및 벤더 신뢰성 모델(Vendor Credibility Model) 중 하나 혹은 두 가지 모델 모두에서 상위권에 선정된 벤더들에게 수여된다. 고객 경험 모델은 벤더들의 세일즈 및 서비스 접점 그리고 제품 및 기술에 대한 고객 기대를 평가하며, BI 기술 솔루션들을 활용해 일하는 기업들의 실제 경험을 고려한다. 또 벤더 신뢰성 모델은 무결성(integrity) 및 추천(recommend) 척도들로 구성된 신뢰성(confidence)에 대해 가격 대비 가치를 평가하고 벤더의 고객 관계를 분석해 종합 리더(Overall Leaders), 고객 경험 리더(Customer Experience Leaders), 기술 리더(Technology Leaders), 신용 리더(Credibility Leaders) 및 신뢰성 리더(Trust Leaders)의 5가지 항목들에서 19개의 벤더들에게 수여된다. 종합 리더십 어워드는 제품/기술, 세일즈 및 서비스, 가치 및 신뢰성의 모든 측정 항목들에서 최우수성(excellence)을 입증하는 벤더들에게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