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호텔타임, 이용자수 동반 1위 기념 여름 휴가비 지원
상태바
여기어때·호텔타임, 이용자수 동반 1위 기념 여름 휴가비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순이용자수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총 41만원 상당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

중소형숙박 앱 ‘여기어때’는 6개월 연속 여행 및 숙박 앱 부문에서 순이용자수 통합 1위를 기록했다. 호텔예약 서비스 ‘호텔타임’은 호텔 타임커머스 부문에서 6월 MAU(월간 순이용자수) 1위에 올랐다. 이를 기념해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의 전 회원에게 총 41만 원 상당의 성수기 휴가비 쿠폰세트 제공을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오는 8월 21일까지 5주간 사용 가능한 할인권 25종을 일괄 지급한다. 총 20만 원 규모다. 할인권은 여기어때 회원 모두에게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용자 개인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타임 역시 8월 말까지 전국 3000여개 호텔∙펜션 제휴점 예약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총 21만원 상당의 호텔 객실 할인권 10종을 지급하는 ‘호텔 예약 앱 1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중소형호텔 예약 채널인 여기어때와 호텔 타임커머스 O2O 서비스 호텔타임을 연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곧 마련해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며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고객 지향의 운영 정책과 가격 경쟁력을 통해 정상에 등극, 대표 숙박 O2O 기업다운 통큰 혜택으로 사용자에게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