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오션월드·원마운트에 ‘페이코’ 결제 적용
상태바
NHN엔터, 오션월드·원마운트에 ‘페이코’ 결제 적용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기념 할인 이벤트 … 오션월드 야간입장 1만원·원마운트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의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워터파크 오션월드(Ocean World)와 원마운트(One Mount)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오션월드와 원마운트는 각각 강원도 홍천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대표적인 워터파크로, 페이코를 통해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는 현장에서 페이코 앱의 비밀번호 여섯 자리를 입력한 후 전용 결제 단말기 동글에 터치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폰 이용자는 바코드를 활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는 이번 가맹을 기념해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결제 이력과 상관없이 페이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 야간 입장권을 특별 최저가인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원마운트에서는 페이코 우대가에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전수용 제휴협력본부장은 “국내 워터파크를 대표하는 오션월드와 원마운트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용해 회원들에게 여름 휴가철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워터파크 이용자들은 편리한 오프라인 결제로 성수기 결제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여름 페이코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