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리젠터 ‘PR100-R/1000-R’ 출시
상태바
캐논, 프리젠터 ‘PR100-R/1000-R’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맥·PPT·PDF 호환 … 발표 시간 조절 타이머 기능 포함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 김천주)은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위한 프리젠터 신제품으로, ‘PR100-R’과 ‘PR1000-R’ 등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캐논은 복합기, 프린터, 프로젝터 등에서 프리젠터 모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더블 레드 레이저 PR100-R은 일반 레이저 포인터 밝기보다 두 배나 밝아 정확한 포인팅으로 발표하는 동안 청중들의 집중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레이저를 채용한 PR1000-R은 빛의 산란을 최소화 했으며, 발표 파일의 볼륨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있다.

또 PC 운영체제인 윈도우, 맥과 호환되며, 파워포인트, 키노트, PDF 등 다양한 파일을 조작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수신기와의 거리 15m 내에서 무선으로 슬라이드 조작도 가능하며, 프로그램 설치 등 별도의 세팅이 없이 수신기 연결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프리젠터의 타이머 기능은 프레젠테이션 동안의 발표자의 적절한 시간 분배를 돕는다. 발표 진행 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발표시간 중간 지점, 종료 5분 전, 종료 1분 전 등 때마다 진동수로 남은 시간을 발표자에게 알려준다. 게다가 최초에 설정해 둔 발표예정 시간보다 얼마나 지연됐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