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MS 프레지던트 클럽 가입
상태바
메이븐코리아, MS 프레지던트 클럽 가입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상위 5% MS 다이나믹스 파트너 공인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레지던트 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세계 상위 5%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Microsoft Dynamics ERP AX, Microsoft Dynamics CRM, Microsoft BI, Microsoft Azure) 파트너임을 의미한다.

메이븐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그간의 높은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 받아 마이크로소프트 프레지던트 클럽에 선정됐다. 국내 기업 중 마이크로소프트 프레지던트 클럽에 가입된 것은 메이븐코리아가 최초의 사례다.

메이븐코리아는 AX 컨설팅 조직과 산업군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해 기업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에 구축된 ERP·CRM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자체 유지보수 센터와 국내 최초 국가 공인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교육 센터를 운영하는 등 그간의 공을 인정 받은 것으로 풀이했다.

메이븐코리아 이혁재 대표는 “이번 2016 프레지던트 클럽 선정은 고객 만족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국내 다이나믹스 파트너 중에서는 메이븐코리아가 유일하게 컨설팅부터 유지보수, 교육까지 통합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라며, “국내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컨설팅 선두 기업으로의 위치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