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앱 개편…여행가격비교 서비스 강화
상태바
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앱 개편…여행가격비교 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호텔-렌트카 검색 서비스 통합 확대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검색 모바일 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대대적인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여행가격비교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리뉴얼된 앱은 모바일 이용자 증가와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됐다.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검색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돼 더욱 빠른 여행가격비교 검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여행 일시만 입력하면 해당 일자의 가장 저렴한 인기 여행지를 제시해주는 등 신규 기능들도 더해져 고객 취향과 특성에 맞는 여행 코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강점이라고 평가 받던 국내외 항공권 검색도 더욱 강화됐다. 국내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업무 제휴를 20곳으로 확대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 기존에 탄탄하게 쌓아 올린 해외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파트너십뿐 아니라 국내 시장 확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항공권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개편된 앱은 이용객들이 검색한 여행지의 항공권과 호텔, 렌트카의 가장 저렴한 가격을 하나의 앱에서 논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존에는 항공권과 호텔, 렌트카 앱이 따로 나누어져 있어 가격비교검색 시 각기 다른 앱을 실행하고 원하는 여행지와 여행 일시를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새롭게 리뉴얼 된 앱은 항공권과 호텔, 렌트카 세 가지 서비스의 여행 일시와 여행지를 서로 연동시켜 불편함이 개선됐다.

새로 추가된 기능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단연 ‘인기 상품 둘러보기’ 기능이다. 업데이트 된 앱을 실행 후 첫 화면에 등장하는 ‘인기 상품 둘러보기’를 클릭하면, 각 주말 혹은 달 별로 가장 저렴하고 인기 있는 여행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 또한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인기 상품 둘러보기’에서 가고 싶은 목적지를 검색하면 해당 여행지에 대한 가장 저렴한 여행일정과 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타임라인 뷰’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행지를 지정하지 않고 항공권만 검색했을 때 주요 국가의 최저가를 보여주는 스카이스캐너의 대표적인 서비스 ‘모든 도시(Everywhere)’ 기능은 가독성을 개선했다.

이 외에도 스카이스캐너는 한국 시장에서 입지 확대와 고객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대한항공 등 국내 대표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업무 제휴를 20곳으로 확대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여행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여행지에 공격적인 노선 확대 중인 티웨이항공과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맺어 국적기부터 저비용 항공사까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스카이스캐너 한국 시장 총괄 담당 박정민 매니저는 “간소화, 스마트화하고 있는 여행 트렌드에 발 맞춰 스카이스캐너 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리뉴얼된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카이스캐너는 앞으로도 항공권뿐 아니라 호텔, 렌트카 분야에서도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카이스캐너는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7월 24일까지 리뉴얼된 스카이스캐너 앱 로그인 시 1만1900원 상당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쿠폰 1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