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스토리’, 첨가물 함유되지 않은 포대유청 단백질헬스보충제 3종 출시
상태바
‘프로틴스토리’, 첨가물 함유되지 않은 포대유청 단백질헬스보충제 3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7.1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 ‘프로틴스토리’가 최근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포대유청 단백질보충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포대유청단백질WPC’, ‘포대유청단백질WPH’, ‘포대유청단백질GAINER73’으로 첨가물 및 별도의 맛이 첨가되지 않아 유청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포대유청단백질WPC’는 가장 기본이 되는 단백질로 순수WPC 농축유청단백질 99%를 비롯해 글루타민, 아르기닌, 타우린을 추가적으로 공급해주며, ‘포대유청단백질WPH’는 소화효소가 첨가된 단백질로 소화흡수에 도움을 준다. WPC, WPH 두 제품은 1회 제공량 기준 탄수화물 3g, 지방 0g으로 체중증가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포대유청단백질GAINER73’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7:3의 비율로 이뤄진 단백질보충제로 섭취 시 꾸준히 체내에 탄수화물을 공급받을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체중증가에 있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당분 및 포도당, 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지 않아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세가지 제품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았으며, 모두 운동 후 섭취해 체내 빠르게 단백질을 공급해 근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L-글루타민, L-아르기닌, 타우린을 추가적으로 공급해 운동을 수행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섭취방법 또한 물, 우유, 주스 등 다양하다. 물과 함께 섭취 할 시 필요 이상의 칼로리 및 지방을 섭취를 제한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우유는 함께 포함된 단백질과 칼슘, 마그네슘, 미네랄 섭취가 함께 가능하다. 주스의 경우에도 신체에 필요한 당분과 비타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프로틴스토리 신제품 3종은 식약처 식품이력추적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식품 제조, 가공부터 판매단계까지 각 단계별로 이력추적정보를 기록, 관리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